유용한 정보

경기도 용인 에버랜드 평일, 주말 입장료 할인받고 제일 저렴하게 가는 방법

just smile 2021. 6. 3. 11:49

에버랜드-사파리-곰
에버랜드

경기도 용인에 위치하고 있는 에버랜드는 이용권을 구매해야 이용 가능한 대한민국에서 제일 유명한 테마파크이다.

할인을 받지 않고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1인당 성인 최대 6만 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어 부담이 가는 금액이다.

에버랜드 평일, 주말 입장료를 할인받아 제일 저렴하게 가는 방법에는 3가지가 있다.

 

신용카드 할인

카드할인을 이용하면 50%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.

아무 신용카드나 다 되는 것은 아니고, 카드 종류에 따라 혜택이 다르기 때문에 할인이 되는지 먼저 체크해야 한다.

또한 전월 결제금액이 30만 원 이상 등 정해진 금액을 충족해야 할인받을 수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고, 1인당 1매만 할인이 가능한 경우가 많다.

 

 

 

 

연간 회원권 구매할인

에버랜드 연간 이용권을 구매하면 처음 초기 비용이 최대 220,000원 정도 소비된다.

평일 등 이용 날짜에 따라서 저렴한 회원권도 구매 가능하다.

재가입 시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
자주 가는 사람들이라면 연간 회원권을 구매하는 방법을 추천한다.

1년에 한두 번 가는 사람들은 추천하지 않는 할인 방법이다.

 

클룩(KLOOK) 할인

클룩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 여행지에서 액티비티를 손쉽게 예약할 수 있는 여행 플랫폼이다.

미국, 태국, 일본, 베트남, 대만, 프랑스 세계 각지의 여행지에서 사용할 수 있는 티켓을 저렴하게 예약할 수 있다.

에버랜드 이용권도 저렴하게 예약이 가능하다.

최대 28,000원부터 저렴한 가격에 에버랜드 자유이용권이 구매 가능하다.

아래 링크를 통해서 회원가입을 하면 3,500원의 추가 할인 혜택이 있으니 꼭 아래 링크를 통해서 가입 후 구매해야 더 저렴하게 갈 수 있다.

 

  1. 추천인 3,500원 할인 링크▶
  2. 에버랜드 구매 링크▶

 

 

반응형